2020학년도 동계방학 교내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 학부 공지사항

menu_tlt_mo_01.jpg

학부 공지사항

2020학년도 동계방학 교내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부관리자 작성일20-12-07 10:15 조회2,31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동계방학기간 중 유마관(2생활관)을 다음과 같이 개방하여 운영하오니

입주희망자는 내용을 숙독 하신후 입주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대상 위덕대학교 재학생

1. 학업 및 교내 활동을 위한 생활관 신청 허용

2. 단순 외부아르바이트로 인한 입주는 불가

 

□ 신청방법 :

재학생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201번 게시글 하단 첨부물‘2020학년도 동계방학 교내생활관 입주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여 dormitory@uu.ac.kr 메일주소로 보냄

 

□ 선발일정 :

구 분

일 정

신청기간

2020. 12. 4.() ~ 2020. 12. 17.()

선발발표

2020. 12. 18.()

납부기간

2020. 12. 18.() ~ 22.() (SMS통보 및 통지서 발송하지 않음)

호실발표

2020. 12. 23.(예정

입주일

2020. 12. 30.() ~ 2021. 2. 21.(예정

비고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시 재공지 예정

선발발표 : 2020. 12. 18.(예정(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통보)

개별 SMS통보 하지 않음

 

□ 납부금액 :

생활관명

인실

관리비

보증금

입주비(실납부금)

유마관

2인실

6,000/

30,000

6,000/+30,000

 

□ 신청 시 유의 사항

1. 생활관 입주기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7일 이상 신청 및 입주

- 7일 미만 퇴관시 동계방학 및 2021-1학기 입주 불허(입주비 환불 없음)

2. 생활관 호실배정은 코로나19 예방방역을 위하여 2/실 기준으로 임의 배정

3. 입주기간 점호는 23시 30(출입문 개폐시간:06~2330사감선생님 시행

4. 입주기간 코로나19 예방방역을 위하여 평일외박 불가주말외박 시행

금요일 오후12시 이후 익주 월요일 오후12시 이전까지

5. 입주시 준비물 개별 결핵검사지첨부된 자가건강진단표 제출(미제출시 불이익 받을 수 있음)

- 20학년도 1, 2학기 입주후 제출했던 결핵검사지는 유효함

6. 코로나19 예방수칙(마스크 착용,거리두기 등미준수로 적발시 퇴관 및 동계,21학년도 입주불허

7. 입주시 개인친구세면도구섭취음식 등 준비(방학기간 편의점 폐점)

8. 입주신고시 발열(37℃ 이상)자 입주기간 내 발열 및 코로나 증상 의심환자는 귀가조치 후 안정 및 검사 치료상태 확인후 재입주 가능

9. 평일 외박의 경우 특별한 사유발생시 행정실의 허가를 득하여 시행

 

□ 기타사항

1. 학생생활관 수칙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함

2. 코로나19 예방방역 및 생활지도를 위하여 행정실사감실에서 호실을 방문할 수 있음

3. 입주기간 연장시에는 입주신청서를 재작성하고 호실배정을 받아야 함

4. 문의사항은 행정실(054-760-5000) 근무시간(09:00~17:00) 내 가능합니다.

 

 

2020. 12. 4.

 

학 생 생 활 관 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