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를 해내다! 특수교육학부 특수교사 임용시험 역대 최다 합격자 배출! > 언론보도

menu_tlt_mo_01.jpg

언론보도

또 하나를 해내다! 특수교육학부 특수교사 임용시험 역대 최다 합격자 배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특수교육 작성일19-03-21 15:57 조회1,580회 댓글0건

본문

위덕대학교 특수교육학부에서 2019학년도 특수교사 임용시험에서 초등 특수교사가 18명과 중등 특수교사 12명, 총 30명의 합격자를 배출해 역대 최고의 임용시험 합격자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저희 특수교육학부는 2007년도에서 첫 졸업생을 배출한 이후 꾸준히 특수교사 임용시험 합격자를 배출해 12년 만에 총 182명의 국*공립 특수교사를 배출하였습니다.
 
올해 특수교사 임용시험에서 김혜리 학생은 경북지역 수석을, 백자인 학생은 울산지역 수석을 차지하였습니다. 장미나 학생은 서울지역의 중등 특수교사 임용시험과 경기지역의 초등 특수교사 임용시험에서 모두 합격하여 2관왕을 차지하였습니다.
 
우리학부가 우수한 실적을 거두는 비결은 우수한 교수진을 확보하여 체계적인 특수교사 양성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대학 차원의 전폭적인 지지 아래 특수교사 임용시험에 대비해 체계적인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의 특수학교와 연계하여 장애학생들에게 봉사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이 같은 노력의 결실이 2019학년도 특수교사 임용시험의 결과로 나타났습니다. 특수교육학부 교수님들, 재학생*졸업생여러분 정말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