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학교 창업동아리 H&D D-Tech에서 우수상 수상 > 언론보도

menu_tlt_mo_01.jpg

언론보도

위덕대학교 창업동아리 H&D D-Tech에서 우수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특수교육 작성일19-03-21 16:03 조회1,259회 댓글0건

본문

위덕대학교(총장 장익) 창업동아리 H&D(대표: 이단경 중등특수교육)가 연초부터 창업분야에서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다.

 지난 2월 14일 서울강남 드림플러스에서 개최된 장애인들을 위한 창업아이템 공모전에서 위덕대 H&D팀이 우수상(전체 2등)을 차지했다.

 전국 340여개 팀이 경쟁한 1차 예선을 통과하고 14개 팀이 경쟁한 이번 본선에서 위덕대 H&D팀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입출력기(Sdot)으로 우수상을 차지해 창업명문으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수상으로 위덕대 H&D팀은 상금 뿐만 아니라 비지니스 모델, 기술개발, 브랜딩 및 마케팅, 투자 및 피칭에 대한 전문멘토링을 3개월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국내최대 크라우드 펀딩회사인 와디즈의 펀딩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발표에 나선 H&D 박향우(중등특수교육)은 수상 후 " 많은 분들이 장애인의 권익을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도전하고 있다는 것이 반가웠고 이런 기회들을 계기로 장애인들의 현실을 다시 한번 살펴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위덕대학교 H&D팀은 지난해 K-startup 본선진출, U300 데모데이 우수상, 청년창업사관학교입교 등 대외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어 창업명문으로서의 위덕대 위상을 한껏 높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