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예비특수교사를 위한 총동문회 동행 현장특수교사 멘토링 소감문(김현진) > 현장이야기

menu_tlt_mo_01.jpg

현장이야기

4월 22일. 예비특수교사를 위한 총동문회 동행 현장특수교사 멘토링 소감문(김현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부관리자 작성일19-05-31 15:39 조회988회 댓글0건

본문

4월 22일 현장 특수교사 멘토링이 있었습니다. 13학번 선배님들부터 높게는 03학번 선배님들까지, 현직에 계신 특수교사 선생님들이 이제 교생을 나가는 학부생들에게 조언과 응원을 해주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소그룹을 만들어서 담당 선생님께 사전에 준비한 질문들도 하고, 다른 궁금한 점들도 묻고 하였는데, 마침 저희 그룹 담당 선생님께서 12학번 선배님이시면서 또 봉사활동을 가면서 종종 마주쳐 안면이 있었던지라,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현장에 있으신지 얼마 안 된 초임 선생님들한테 궁금했던 점을 자세히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저희가 4년 동안 배운 ‘책’의 내용 뿐 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적용되는 이야기나, 교사로서 해야 하는 일들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멘토링을 통하여 저희 학교 총 동문회인 ‘동행’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고,  고 학번 선배님들을 만날 수도 있었으며 또 교생 생활에 대해서 좋은 팁들을 들을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었던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