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발달지원센터 6월 둘째 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특수교육 작성일17-07-09 20:10 조회3,104회 댓글0건본문
6월 둘째 주
인지·언어 수업
아동이 역할 놀이(시장놀이)를 하기 전 자신이 직접 장바구니를 그리고 자신이 구매한 물건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이 무엇인지 이야기 하며 직접 그림을 그려보고, 교사와 같이 자신의 이름과 물건의 이름을 쓰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다른 수업에서는 먼저 상황 그림카드를 보고 영상을 시청 후 상황 카드를 순서에 맞게 나열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대소근육ㆍ활동수업
"머리 어깨 무릎 발" 노래에 맞춰 교사의 동작을 보고 함께 따라하며 대근육 소근육 발달 및 리듬훈련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다른 수업에서는 짐볼을 굴리며 따라 걸으며 바른 자세로 걷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스펀지를 별모양으로 자르고 아동이 좋아하는 색의 물감을 고르게 한후 직접 신문지에 찍어보며 소근육 발달과 색의 개념, 미적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인지·언어 수업
아동이 역할 놀이(시장놀이)를 하기 전 자신이 직접 장바구니를 그리고 자신이 구매한 물건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이 무엇인지 이야기 하며 직접 그림을 그려보고, 교사와 같이 자신의 이름과 물건의 이름을 쓰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다른 수업에서는 먼저 상황 그림카드를 보고 영상을 시청 후 상황 카드를 순서에 맞게 나열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대소근육ㆍ활동수업
"머리 어깨 무릎 발" 노래에 맞춰 교사의 동작을 보고 함께 따라하며 대근육 소근육 발달 및 리듬훈련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다른 수업에서는 짐볼을 굴리며 따라 걸으며 바른 자세로 걷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스펀지를 별모양으로 자르고 아동이 좋아하는 색의 물감을 고르게 한후 직접 신문지에 찍어보며 소근육 발달과 색의 개념, 미적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