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1학기 아동·청소년발달지원센터 5월 셋째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부관리자 작성일26-06-01 11:38 조회98회 댓글0건본문
♥2026년 5월 18일에 아동·청소년발달지원센터 1학기 5월 셋째 주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
인지 수업과 그룹 수업에서 어떤 수업을 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짝반짝 신호등!' 수업에서는 신호등 노래를 듣고 신호등을 색칠해본 후
신호등 만들기 키트로 신호등을 만들어보고 발표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가게 놀이를 해요!' 수업에서는 햄버거 가게 역할 놀이를 하며
높임말을 익히고 햄버거를 직접 만든 후 돈 계산을 직접 해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클레이 음식점 놀이'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자신만의 가게를 꾸미고
클레이를 사용하여 판매할 음식을 만들어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고고학자가 되어보자!' 수업에서는 공룡을 색칠해보고 키트로 공룡을 만든 후
화석발굴 키트로 발굴을 체험해보는 수업을 하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체육대회 활동은?' 수업에서는 체육대회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들을 적고 고른 후 활동지에 적은 것들을 발표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다음 수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